대한기독교여자 절제회 - KWCTU

새소식

태국 보고

절제회 | 2019.05.16 15:26 | 조회 4984




1. 주일 예배 
주일 예배는 오전 10:30에 시작합니다. 말씀은 방 선교사 월 2주, 홍 선교사와 이 선교사가 각각 1주씩 담당을 합니다. 대표 기도는 자녀들과 함께 담당자를 정해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언어:설교-한국어,중국어,영어, 찬양-영어,한국어)

2. 토요 어린이 사역
매주 토요일 4-7명의 아이들이 참석을 하고 있습니다. 아직 주일 예배에서 현지 아이들을 위한 예배가 어려워서 토요일 어린이 교실 시간을 활용하여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진행은 어린이 사역을 하시는 선교사님과 태국학생이 같이 와서 태국어로 찬양과 말씀을 전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반응이 늦지만 매주 하는 찬양과 말씀이 아이들을 변화시키고 있음을 느끼게 됩니다.


3. 문화사역
1) 한국어 교육
김 선교사는  대학교에서 교양선택과목인 한국어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방 선교사는 김 선교사의 소개와 광고를 통해 모집된 학생들을 대상으로 소그룹 한국어 교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네 개 반, 9명의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학생들과 함께 하시는 시간에 한국어를 비롯하여 복음을 나누며 교회 예배로 초대하고 있는데 많은 기도가 필요합니다.


2) 대학생 문화 교실
매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진행되는 문화교실은 홍/이 선교사를 통해서 기타 교실과 냅킨 아트 등 수공예를 할 수 있는 아트 교실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참여가 불규칙하지만 함께 배우고, 함께 식사를 하면서 관계를 형성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에게 주일 예배에 지속적으로 초대하고 있지만 응하지 못하는 학생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학생들 중에는 변화의 모습이 보이는 학생들도 있습니다. 하나님께 기도할 때, 하나님께서 학생들을 변화시키실 줄 믿습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