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기독교여자 절제회 - KWCTU

Book

프린세스 바이블스토리

절제회 | 2016.02.17 09:53 | 조회 2829




거울아, 거울아
세상에서 누가 가장 특별한 공주니?
바로 여러분이에요.
여러분은 누구보다도 소중한 하나님의 딸이에요.

왕이신 하나님의 지혜롭고 아름다운 딸들 이야기
누구보다 고귀한 성품을 가진 공주 룻, 세상에서 가장 지혜로운 공주 드보라, 두려움에 맞서 싸우는 용기 있는 공주 에스더……. 성경 속에는 이처럼 재주와 개성이 뚜렷한 많은 ‘공주’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하늘과 땅에 있는 모든 것을 다스리시는 왕이신 하나님의 딸인 이들은 하나님의 공주답게 서로 다른 환경과 상황에서 어려움을 겪지만 때론 지혜롭게, 때론 용기있고 충성스럽게 하나님을 섬겼습니다. 하나님은 이 공주들을 축복하고 사랑하셨습니다.

성경 속 공주들보다 더 특별한 공주는?
이 책은 신약과 구약 성경에 등장하는 하나님이 선택하신 여성들이 어떻게 하나님의 사랑을 배웠고 하나님의 말씀을 따르게 되었는지 재미있는 이야기로 풀어 알려 줍니다. 각 인물들의 삶을 이야기로 읽으면서 하나님의 공주가 될 수 있었던 이유와 하나님의 보호 속에 있다는 것이 무엇인지 자연스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 책에서 가장 강조하는 점은 모든 공주 중에서 하나님의 가장 특별한 딸, 가장 특별한 공주는 바로 이 책을 읽는 ‘나’라는 사실입니다.

성경을 쉽고 친근하게 해 주는 아름다운 공주 일러스트
아름다운 일러스트는 이 책을 돋보이게 하는 요소 중의 하나입니다. 여자아이들이 좋아하는 색감과 그림풍으로 성경에 나오는 공주 캐릭터를 산뜻하고 아름답게 표현했습니다. 성경의 인물 이야기를 읽으며 각 인물의 모습을 마음껏 상상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또한 다양한 인종의 또래 어린이들도 등장하여 전 세계 어린이들과 함께 읽는 이야기책이라는 의미도 전해줍니다. 자칫 성경은 어렵고 딱딱해서 읽기 힘들다는 선입견을 없애 주는 발랄하고 경쾌한 그림책입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