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기독교여자 절제회 - KWCTU

Book

SOS! 금주특공대

절제회 | 2016.02.15 23:12 | 조회 3001


☞ 첫 음주 나이 13.4세, 청소년 음주 경험 60%의 사회에 꼭 필요한 금주교육 만화!
☞ 미래의 리더가 될 어린이와 청소년의 평생 건강을 지켜 주는 책!
☞ 자녀의 웰빙을 생각하는 부모라면 반드시 사주어야 할 책!
☞ 술에 대한 호기심이 강한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술의 병폐와 진실을 알리는 책!
☞ 술과의 첫 만남을 원천봉쇄 시켜주는 보약 같은 책!
☞ 건강하고 아름다운 미래를 위해 모든 어린이가 반드시 알아야 할 진실!


술의 재앙으로 혼란에 빠진 주망도를 구하라!

이야기의 배경은 살기 좋은 부지런나라의 ‘주망도’마을이다. 부지런나라의 다른 마을과 마찬가지로 주망도의 주민들은 모두 바쁘게 일하며 열심히 산다. 주망도는 만화 속 공간이지만,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사회의 축소판이기도 하다.
그런데 평안하고 살기 좋은 주망도에 이상한 일들이 생겨난다. 착하고 친절하던 마을 사람들이 갑자기 서로 으르렁대고 싸움을 일삼으며 폭력적으로 변한다. 그리고 알 수 없는 사고들도 끊임없이 일어나고 있다. 하지만 이 모든 일들은 주망도 마을을 파괴하려는 술악당들의 음모였던 것이다! 이 소식을 들은 부지런나라의 왕은 금이를 캡틴으로 한 금주특공대를 주망도에 파견한다. 술악당들의 횡포와 음모에 시달리던 주망도는 금주특공대의 활약으로 다시 건강과 활기를 되찾는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주망도 마을에 선한 얼굴을 한 알코올 대마왕 건바이가 등장한다. 건바이는 술을 적당히 즐기면 건강에도 좋고 사람들 관계도 화목해진다며 사람들을 다시 술의 세계로 유혹하기 시작한다. 사람들은 건바이의 선한 겉모습과 그의 말에 속아 다시 술을 입에 대기 시작한다. 심지어 임산부들조차 술을 마신다. 이 모든 것이 선한 얼굴 뒤에 악랄한 음모를 감춘 알코올 대마왕 건바이의 흉계다. 금주특공대는 건바이의 진짜 모습을 알아차리고 다시 사활을 건 대결을 벌이러 주망도로 향한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