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기독교여자 절제회 - KWCTU

Book

어떻게 구원을 확신하는가?

절제회 | 2016.02.17 10:04 | 조회 3410



 ★하나님이 주신 최고의 선물 ‘구원’을 의심하고 불안해하며
기쁨을 누리지 못하는 당신에게
이 시대 최고의 성경 해석가가 제시하는 구원의 객관적, 주관적 증거들

★나는 정말로 구원을 받았을까? 나는 천국에 갈 수 있을까?
어떻게 구원을 확신할 수 있을까?


그리스도인이라면 누구나 신앙생활을 하다가 이런 질문 앞에서 고민해 본 적이 있을 것이다. 하나님의 은혜로 죄 사함을 받았다고 하면서도 거듭해서 죄를 짓고 자주 넘어지는 자신의 모습을 돌아보며 구원의 확신은 의심으로 변해 갈 것이다.
그렇다면 하나님은 이런 도전적인 질문에 과연 어떤 대답을 주실까?
이 시대 최고의 설교자이며 성경 해석가인 존 맥아더 목사는 구원은 삼위일체 하나님의 완벽한 사역임을 강조하며, 당신이 구원받았다는 증거를 성경에서 찾아 객관적으로 제시한다. 성경의 말씀에 근거해 이 쉽지 않은 질문에 대한 답을 찾아 나가며 구원의 본질을 조명한다.
하나님은 당신이 의심하고 불안해하다가 어리둥절한 채 천국에 가는 미련한 삶을 살기 원치 않으신다. 이 책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온전한 은혜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었는가? 주님은 당신이 이 땅에서 구원의 기쁨을 매일 누리며 그리스도와 함께하는 여정을 즐기기 원하신다.
 ◎ 존 맥아더(John MacArthur Jr.)

캘리포니아 주 그레이스 커뮤니티 교회 목사, 마스터스 신학대학 총장.
21세기 가장 영향력 있는 목회자이자 최고의 성경 해석가로 손꼽히며, 수많은 베스트셀러의 저자로 전 세계 크리스천의 삶에 커다란 감동을 전하고 있다.
5대째 목회자 집안에서 태어난 그는 그레이스 커뮤니티 교회에서 40년 넘게 사역해 오고 있으며, 처음 부임할 때 설교 이외의 모든 교회 업무는 사양한다는 조건을 내세운 것으로 유명하다. 그는 부임한 후 오직 말씀으로 양육해 성도 1만 명이 넘는 교회로 성장시키면서, 교회는 진리의 말씀만으로 충분하다는 것을 증명하여 많은 목회자의 모델이 되었다.
또한 그는 국제적으로 방송되는 텔레비전과 라디오 프로그램인 <그레이스 투 유 Grace to You>를 통해 전 세계에 영향력을 미치고 있으며, 미국기독교출판협회에서 최우수도서상을 받은 《맥아더 성경 주석 The MacArthur Study Bible》의 주석을 집필하기도 했다. 그 밖에도 《최고의 설교》《하나님 나라의 비유》《예배》《하나님의 뜻》《목회자는 설교자다》《예수님이 선택한 평범한 사람들》《굳게 서라》《세상보다 나은 기독교》등 다수의 저서가 있다.
존 맥아더 목사는 오랜 사역 가운데에서 그리스도가 우리에게 주신 가장 큰 선물인 구원을 받고도 확신을 갖지 못해 기쁨을 잃어버린 수많은 성도들이 있음을 깨닫고, 이 책을 통해 우리가 구원을 받았는지 확인할 수 있는 성경의 객관적 증거와 우리의 삶 가운데에서 구원을 확신할 수 있는 주관적 증거들을 나눔으로써 구원의 진리를 제시하고 있다.


◎ 옮긴이. 이지혜

연세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하고, 영국 옥스퍼드브룩스대학에서 출판학을 공부했으며, 프리랜서 번역가와 출판 편집 및 기획자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인생 최악의 날에 꼭 해야 할 10가지》, 《최고의 설교》, 《법정에 선 기독교》, 《아버지의 빈자리》 등이 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